◈한남정맥회향

★한남정맥최종회★ 도덕산 관해봉 칠장산.

수정산 2012. 4. 30. 16:55

< 사진제공 .쇠북님 >

한남정맥 구간 총11구간으로 나누어 오늘 드뎌

최종구간 11구간 회향식 을 맞이합니다 .

김포 문수산 에서부터 인천 광명 부천 시흥을 거처 군포 의왕

수원 용인 을 휘돌아 안성 칠장산 제 3 분기점 에 이르기까지

각 구간마다 에피소드 를 맘껏 꺼내어 엔돌핀 을 맘껏 들이마시며

많지 않은 회원님들과 환희심 가득 칠장사 법당 에 엎드려 회향을

하면서 아직못한 또다른 정맥길을 향해 각자 헤어져야하는 아쉬움도

있습니다만 .1대간 9정맥을 완벽하게 해내신 한분 또탄생 !

큰 박수와 존경합니다 .꾸  벅 !

저 또한 서두르지않고 서서히 발길 닿는대로

한번쯤 욕심을 내어볼만한 과제라 생각함서 ~~~

전원 12명 이 오손도손.. 야단법석 ..

깔깔대소 를 즐기며 함께한 회원님들 존경합니다 ..

세번쩨 오른 이곳 칠장산 정상입니다 .

안성고속터미널 서 보개농협 앞으로 이동중 에 ~~

유난히 맑게핀 민들래 와 아기똥풀 과 잡초들이 아름답습니다  ~~

▽ 요기서 오늘 최종구간 산행시작을 합니다 .

국사봉 정상 에 도착해서 모두들 환한 미소를 ~~~

국사봉 아래 국사암 △

죽산 만남의광장 앞 커다란 감나무 아래 휴식시간 입니다 ..

도로로 뚝 덜어졌다 오르면 연두빛 들의 축제 가 열립니다 .

어딜가도 골프장 은 있습니다 .

△국사봉 아래 국사암 입니다 .

도로횡단 ..

마음의쉼터 입니다 (대성사노인복지관)

길찼기 시간입니다 ..

핑크사랑 연두빛에 밀려났는줄 알았는디 ..

조기 군락을 이루웠습니다 ..(복숭아꽃)

꼬부라진 할매꽃 을 찼으려 애를썼던 회원님도 계셨답니다 ..

가는길가엔 꽃봉우리 들이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.

△ 칠장산에 핀 진달래는 언제 또 보러올지 몰라 한컷 남겨둡니다 .

모두들 만만세 ! 환희심 가득한 얼굴로 전원 인증샷 !

분기점 에 오신 다른 팀원들에 박수 를 받으며 ~~

드디어 3정맥 분기점 에 도착했습니다 .

한남금북회향식 과 금북정맥 출정식 그리고 오늘 한남정맥

회향식에 다시 참배할 기회를 주셔서 고맙습니다 .

칠현산 칠장사 의 경내 를 칠장산 3 분기점 에서 내려오는 방향에서 ~~

봄의 싱그러운 모습 입니다 ~~

연등으로 가득채워진 마당에서 석가탄신일 이 다가옴을 알려줍니다 ..

△칠장사 당간  경기유형문화재 39호

다녀온곳 ~가현치 ~녹배고개 ~도덕산 ~관해봉 ~칠장산 ~3정맥분기점 ~칠장사 .

아주 무탈하게 못다한구간 땜방까지 오늘 회향식전에 마무리까지 완주할수 있어서

더마니 감사하고요 .개별로 교통수단을 이용한것도 의미가 있으며 .나름대로

고향땅을 걸어서 밟을수있는 기회가 주워져서 무엇보다도 의미있는 정맥 길 였습니다 .

더불어 선배님들의 발자취를 따라 용기를 부여할수있는 매력을 갖게 된 동기 또한

한남정맥 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9정맥에 도전할 신선한 바람을 일으켰다고 봅니다 .

사계절의 변화를 정맥길에서 만나 체험하는것 또한 삶의 커다란 행복이라 느끼면서~~

함께한 회원님들 모두모두 건강하시고 감사합니다 ~~~

산에갈때 ~  서울고속터미널 금호고속 (안성행 ) 07시15분(출) 08:20(착)

안성터미널서 안성농협앞 까지 걸어서 이동

농협앞에서 15-2 번 버스 안성공원묘지 앞 하차 .

걸어서 가현치 올라 산행시작 .

쉼터올때 ~ 뒷풍이장소 에서 죽전시외버스터미널 까지 이동해줌

안성고속터미널 서 동서울 행 고속으로

2012 .04 . 29 .일욜 한남정맥 회향을 올리고 ~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