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/08/01 3

피서 다녀왔어요

♧ 지인들과 함께 떠난 피서행. 오랜 지인들과 함께 계곡으로...함께 하려던 한 분은 아침에 갑자기 손녀들 일이 생겨서 불참하시면서도옥수수랑 감자랑 보따리 싸서 보내시는 센스에 감사!언닌 마음이 급하셔서 거사님도 떼놓고 혼자 부지런히...일단 쉬면서 기념 샷...숲내음 좋아라 하시는 두 분.오늘 해 안에 목적지까지 가시려나걱정스러웠지만 실컷 놀고먹고 귀가하기 전, 해는 지지 않았음.ㅎ와~~ 폭포 나왔다 큰소리 내시는 두 분.조금만 더 가시면 된다고요...어렵고 힘들게 오르시는 거사님께서도 중도 포기는 없으셨음. [박수]드디어 도착.수락산 천문폭포에...일단 오시느라 애쓰셨으니 쉬면서 요기를 하고 물속으로...너무 신기한 폭포! 감상에 푹 빠지신 모습.첨엔 춥다고 안 들어가신다더니...오늘 거사님께선 찍사..

8월 첫날

친구랑 둘이서...산책은 불암정까지만 짧게...영양보충하자고 우이동으로 길게..자주 안타는 우이신설경전철을 탔더니 생소한 역명과 어리버리한 상태로 구경한번 잘했음.강북의 새: 까치강북의 꽃: 진달래강북의 나무: 소나무"설명이 되어있는 안내"너랑 나랑 우리랑~~맛있게 먹고~~~친구랑 둘이서 공원 한 바퀴.친구 덕분입니다. [고맙]감사합니다.2024. 08. 01. 목욜.

8월을 열다

8월 첫날에 떡갈잎 고무나무가 새로운 새싹을 내밀었다.아침에 물 줄때도 못 보았는데...8월 첫날에 기쁨 주려고 폭염 폭우에 꾹꾹 참고 있었나 보다.아마릴리스!!7월을 너무 예쁘게 가꾸어 주어서 고마웠어.8월의 첫날매일매일 좋을 순 없어...그런데잘 찾아보면 매일매일 좋은 일은 있다고... 매일매일 좋은 일 생기는 8월 되시기를~~~ * 카톡 공유 글 * 감사합니다.24. 08. 01. 목욜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