◈낙남정맥회향

☆낙남6구간☆무학산 대곡산 광산 대산 광려산 삿갓봉.

수정산 2012. 5. 27. 13:41

<사진제공 낙남회원님 >

학이 춤을추는 형상을 가졌다는 舞鶴山 을 오르는 것만으로도

가슴벅찬 일인데 낙남정맥 산행을 하면서

얼마나 많은 행운을 가져오는지  글로썬 모두를

표현할수 없음을 실로 안타가운 일인듯 싶습니다 .

경상남도 창원 과 마산만 을 바라보며 다녀온 산행길 ~~입니다 ..

맑은하늘 에 일자무지개 맞지요 ?

무학산정상 에서 보앗습니다 .

아마도 상서로운 일이 있으려나 봅니다 ~~ㅎㅎ

▽ 학이 춤을추는 형상의 무학산정상  도착했습니다 .     (13 :ㅇ8)

낙남회원님들 하나 둘씩 모이기 시작합니다 .

정상에서의 쾌거를 맘껏 만끽 하십니다.

서로서로 인증샷 을 날리느라 바쁜열정 시간입니다 .

저 남쪽바다 푸른물결 을 배경으로 한컷! 추억을 담아봅니다 .

운치있는 초가지붕 정자.!가을이면 고향집 바같마당 에서 어른들께서 역던 모습들이 잠깐 ~~

그리고 무진장 시원한 바람과함께 약수물 길어다 간단식 을 하며 쉬어 갔습니다 .

지난주 거제도 우두봉에서 바라본 그 바다가 아닐런지요 ~~

얼굴이 붉그레하니 대곡산성상 에 도착합니다 .  (14 :12 )

△ 대곡 청송 이라던가요 ?

바람재 정자에 올라 시원한바람 쐬며 찍어본 고속도로 와 마창대교 방향입니다 .

한참을 걸어 왔습니다 .(06 : 06 )

▽ 지나온 무학산을 바라보니 지금에 위치가 완전 u 턴 방향 끝자리에 섰습니다 (17 : 16 )

정맥길이 아니면 이 뜨거운햇볕 아래

이렇듯 길게 연계 산행할 이유도 없겠지만 .

저 푸른바다를 가로지르는 뱃고동 울려퍼지는 소리에 감동받으며 . 시계방향 반바퀴 이상을 돌아

광려산정상 에서의 기쁨이 스나미처럼 밀려오는 감회는

어디에도 비할수없는 보람있는 정맥산행 으로 내 안에 차곡히 쌓여가고 있습니다 .

오늘산행 끝봉 광려산삿갓봉 도착합니다 (17 : 37 )

오늘밤 지리산종주 팀이 있어 .

저희들을 모셔갈 애마사장님 께서 시간단축 하라 연락이 왔다는

후미대장님 의 전갈을 받고 막판 내리막 하산길을 날랐는지 기었는지

미끄러지고 회전하며 (18 :12 ) 선두팀들의 박수를 받으며 산행마무리 합니다

회원님들 수고했노라고 시원한 곡차를 들고 건배 를 올리며

그 맛또한 시원함 이 오늘 즐겁고 멋진 산행을 파노라마 처럼 스치는

추억을 낙남6구간 산행에서 함께했습니다 ~~

회원님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..

담구간에서도 건강한 모습으로 뵙기를 청하옵니다 ~~

무학산 진달래 능선 꽃은 모두 피고졌음을 알고

울집꽃밭에 꽃들이 환영 을 합니당 ㅎㅎ

다녀온곳: 낙남6구간~마재고개 ~524봉 ~무학산 ~안개약수터 ~

~ 대곡산 ~ 바람재 ~ 광산 ~대산 ~광려산 ~ 광려산삿갓봉 ~한치재

거리와 시간 ~15.6km 6시간 32분 .

2012 .05 .26 .오월마지막 토욜 의 이야기 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