낙남정맥의 기.지맥

§ 거제지맥 3구간 § 예쁜 북병산.

수정산 2012. 6. 18. 16:31

거제도 에 있는 크지않은 아주 예쁜 산 ~~

아름다운 북병산 을 다녀왔습니다 .

지난번 계룡산 선자산 산행을 하구 요기 예쁜집 마당끝에서

산행을 끝으로 . 2주후 오늘 다시 찼았습니다 .

우거진 숲속을 지나 예쁜 산길을 한참 걸었습니다 .↓

오늘 첫번째맞는 전망 좋은 곳 495 봉 에 아주 쉽게 도착했습니다 .↑

서울손님들 도착전에 살짝내린 빗물을 머금은 나무들이 상콤해 보입니다 .↑↓

오늘산행 북병산 에선 더불어 살아가는 삶을 아주 많이 보았습니다 ,↓↑분제처럼 예쁘기도 합니다 .

정말 귀엽구 예쁘죠 ?↑↓

거제도 에도 이렇게 벌목지대 있습니다 .↑

벌목지대 를 오르다 뒤돌아보면 바다가 나무사이로 빼꼼히 보입니다 .↑

신기합니다 ~ 푸른잔디도 예쁘지만 쓸어진 고목에 새싹!

보기만해도 평온하지 않습니까? 공기 바람 풍경 뭐 하나 나무랄것이 없는 예쁜산행 입니다 ~

오늘은 무조건 웃어야 합니다 ~ㅎㅎ  철계단좀 보세요 ~ㅎㅎ겁을 잔뜩먹구 오르니 ~~

가슴이 확 트인 북병산 정상 입니다 ~~ 야  호 !  신바람 이 났습니다 ~~

우측으로 보이는 작은섬 이 그 유명한 외도 입니다 .

실제로는 유람선들이 뱃길을 따라 바다를 가르며 오가는 모습들이 보였는뎅 ~~

담구간 은 B코스 외도 관광코스 까지 진행 한다는디 회원님들 얼마나 마아니 ~~상상초월!!

아랫마을은 학동 그리고 몽돌해변 ~~ 섬산행 에 매력을 맘껏 만끽합니다 ~~

에메랄드 빛 푸른물결 ! 상콤한 바다향기 ! 두둥실 흰구름! 난 시인이고 싶습니다 ~

그리고 화가 이고 싶습니당 ㅎㅎ

한 위치에서 뒤돌아 본 크고작은 섬들의풍경 !  야야호 !입니다 .

암릉구간 도 째꼼 맛보기 로 했습니다 .↑↓

그냥 그곳에 머물고 싶은맘 굴뚝 같은데 ~~ 언새 하산점 까지 왔습니다 .

여기는 황제의 길 한려해상 국립공원 입니다 ~~

거제엔 나무잎 하나까지도 윤기 가 흘러흘러 넘침니다 .

↓장미꽃 한송이 !

오늘 산행 마무리 (망치재) 정수장 정문 앞에서 얼음동동뜬 곡차 로 맛나고 멋지게 했습니다 .

서울에서 새벽부터 달려간 피곤도 잊은채

그냥 머물고 픈 거제에서의 산행은

오늘따라 유난히 예쁘고 아기자기 한

동네 뒷동산 올랐다 온듯한 가벼운 산행였습니다 .

지난구간이 대규모로 광할한 산행였다면

오늘구간은 아름다운 소규모 산행으로

거제지맥 3구간 을 마무리 합니다 .

함께했던 모든 회원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.

다녀온곳 ~ 백합재 ~ 능선분기점 (515m) ~ 반씨제 ~ 북병산 ~ 망치재 .

서울 (사당) 에서 7시출발 ~통영11시통과 ~ 거제 산행들머리 11:40 도착.

산행 4시간 . 휴식 약 1시간 .

거제 산행날머리 (망치재)17시 출발 .서울 (양재역)21:40 도착 .

2012 .06 .16 . 토요일 .거제지맥 3구간 이야기 입니다 .